home>홍보센터>홍보자료

홍보자료

왜 헤르멘하우스 인가

2019-04-11

제주도 관련기사

최근 제주도에 들어서고 있는 영어교육도시가 제주도를 넘어 내륙에서

도 큰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영어교육도시"라는 키워드로 수 많은 기사들이 봇물 터지듯이 쏟아지고 해당 사업의 추진 현황에 따라 인접 지역의 부동산 가격이 들쑥날쑥하는 이색적인 현상이 벌어지기도 한다. 무엇이 영어교육도시를 그토록 특별하게 만들었는지는 영어교육도시가 갖는 특이성에서 실마리를 찾을 수 있다.

 

제주도 영어교육도시

위치 : 서귀포시 대정읍 보성리, 구억리, 신평리

면적 : 3,790,597㎡

사업비 : 1조 9,256억원

 

 

제주도에 들어서고있는 영어교육도시는 유치원 부터 고등학교 교육까지를 아우르는 통합 교육과정이다. 한 곳에서 유치원부터 고등학교까지 그것도 영어로 수업을 들을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큰 의의를 갖고 있다. 하지만 제주도 영어교육도시가 다른 학교들과 차별화 되는 것은 영어교육도시내 학교들이 IB 와 WASC 교육을 제공한다는 점에 있다. 국내 정규 교육과정을 밟은 이라면 다소 낯설 수 있는 IB 와 WASC는 국제학교 표준교육 교육제도이다. 세계 각지의 학교에서 똑같은 수업을 제공하고 동일한 기준으로 평가를 받아 일률적인 학점을 제공하기 때문에 국내외 대학 입학처에서 더나할 것 없이 선호하는 교육과정이다. 단적인 예로 IB과정의 상급 난이도 과정(IB High Level)에서 45점 만점에 42점 이상을 득점하면 아시아 최상위권 대학(서울대,북경대,동경대,칭화대,싱가폴대) 정도는 무난하게 입학 할 수 있다는게 강남권 학원가들의 정설이다. IB,WASC 학교 5정이 한곳에 모여있는 것은 국내외를 막론하고 제주도 대정읍이 유일하다. 이러한 이유로 대정읍 근처 부동산은 국내거주자 및 해외투자자들의 투자대상으로 떠올랐고 이전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지가가 뛰어 올랐다.

위같은 특수성으로 인한 지가 상승은 대정읍을 비롯하여 근처 지역들의 수많은 투자와 투기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이러한 상승세에 편승하여 이익을 보려는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부지 용도를 제대로 고시하지 않은 사기성 매매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기 때문에 성급한 투자는 큰 낭패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이렇게 복잡하고 혼란스러운 부동산 시장이 형성되어 있을때는 지어진 건물을 사는게 현명하다는게 부동산 투자 전문가들의 통일된 의견이다.

도형개발에서 분양하는 헤르멘 하우스는 거주자 및 투자자들의 경제적 수익까지도 고려하여 입지를 선정, 영어교육도시의 노른자 땅이라고 불리우는 대정읍 안성리에 타운하우스 단지를 조성하였다. 따라서 헤르멘하우스는 입주자에게 거주의 목적과 투자의 목적을 둘다 달성할 수 있는 안정적인 투자 대안이다.

 

 

제주 헤르멘하우스 대정 1차

 

헤르멘하우스 1차 사업개요

 

사업지주소 : 제주도 서귀포시 대정읍 안성리 1313

대 지 면 적 : 4486.00㎡(1,357.02평)

건축 면적 : 1468.46㎡(444.21평)

연 면 적 : 4780.01㎡(1,445.95평)

단지총세대 : 29세대 / 근린생활시설

지 역 지 구 : 계획관리지역

 

대표

영어 교육도시 입지

 

제주 헤르멘하우스 입지

앞서 말했듯이 헤르멘하우스의 투자 기반은 입지조건에 있다. 대로변에 위치한 헤르멘 하우스는 7분 거리에 영어교육도시, 10분 거리 내에 역사공원, 유적지, 탄산 온천 등 다채로운 여과생활을 즐길 수 있는 시설들이 위치한다. 또한 바다조망권도 있기 때문에 제주도의 섬이라는 장점을 톡톡히 누릴 수 있다. 많은 이들이 삶의 질을 개선하기 위하여 제주도로 이사를 오고있다는 소식이 뉴스를 통해 연일 퍼져 나가고 있다. 실제로 미세먼지 때문에 도심을 벗어나려는 인구가 선호하는 대안 1위로 제주도가 선정되었다. 도형개발은 이러한 고객층을 중심으로한 설계와 디자인을 헤르멘하우스를 통해 선보였다.

 

 

대표

헤르멘하우스 1차 외관투시도

 

내부 인테리어

 

헤르멘하우스가 다른 타운하우스들과 차별화되는 또다른 점은 해당 기업에서 입지 선별, 설계, 시공, 건설에 직접적으로 관여하는 점에 있다. 타 브랜드들에서 선보이는 천편일률적인 건축물이 아닌 private 하고 individual 한 공간을 창출하기 위해 각 동 각 호 마다 각기 다른 디자인을 채택하였고 따라서 개개인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생활공간을 창출하였다. 다양한 개성의 출현과 함께 개인의 요구 또한 다양해지는 시기인 만큼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겠다는 회사의 모토를 헤르멘하우스를 통해 선보였다.

 

 

분양 관련 정보는 도형개발에 연락하면 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총괄사업팀 김륜형 064-744-7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