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홍보센터>홍보자료

홍보자료

대정 헤르멘하우스 IoT설비

2019-05-28

제주도 타운하우스 특성상 자택을 비우는 경우가 다른곳에 비해 빈번하게 발생한다. 특히 영어교육도시에 자녀를 보내기 위해 제주도에 거주하는 경우 여름, 겨울 방학을 타지에서 보내는 경우가 비일비재하다. 이러한 경우 주택의 관리가 어렵게 되어 빠른 속도로 집이 노후가 되고 유지 보수를 위해 막대한 금전적 손해가 발생하기도 한다.  또한 제주도를 살아보지 않은 이들은 습기 조절에 실패하여 복구 불능한 경우에 이르르는 경우가 종종 있다.

(주)도형개발에서는 이러한 문제점들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기위해 전세대에 IoT시스템을 도입하였다. 기본적으로 전 세대에 스마트 월패드, IoT 냉/난방/제습기, CCTV 가 서비스품목으로 제공된다. 해당 품목들은 시공 단계에서부터 배관 공사등을 진행 하여야 하기 때문에 타 타운하우스에서는 보기 힘든 특장점 중에 하나다. 대정 헤르멘하우스를 포함한 IoT를 접목시킨 주택의 경우 타지에서도 모바일로 주택의 환경을 제어할 수 있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주택을 관리할 수 있다. 

기본적인 IoT 기기들 외에도 세대별 제공되는 다음 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제주 : 064-744-7898 서울 : 02-558-7898) 로 문의를 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